첫 기사 2017-11-29

http://osen.mt.co.kr/article/G1110785876


///


[OSEN=정지원 기자] NCT 재현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2주 연속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재현은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백아연과 레드벨벳 웬디의 듀엣곡 ‘성냥팔이 소녀 (The Little Match Girl)’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재현은 지난 주 ‘STATION’을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와 컬래버레이션한 ‘Try Again’(트라이 어게인)을 발표,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를 선사함은 물론, 매력적인 분위기의 웹 화보 ‘Poetic Beauty: JAEHYUN’(포에틱 뷰티: 재현)도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백아연과 웬디가 호흡을 맞춘 신곡 ‘성냥팔이 소녀 (The Little Match Girl)’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부드러운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돋보이는 따뜻한 겨울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두 ‘음색 여신’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보도사진


트위터버젼



웨이보버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