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이 특유의 핑크핑크 복숭아같은 느낌을 살리고 싶다.....


피부색은 핑크색을 여기저기 좀 발라주면 재현(在玹말구 再現..ㅋㅋㅋ)이 좀 되는 듯 싶지만 그 외의 것들이..



근데 재현이 팬아트 2d로 옮겨그리기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어려워요ㅋㅋㅋㅋ


얼굴에 좀 각이 많고 특정 이목구비가 튀게 큼직하면 그리기 쉬워지는데,
(아니면 눈 사이 거리가 독특하게 가깝거나 멀거나 해도 그리기 쉬워짐)

재현이는 얼굴에 각이나 직선이 적고 선이 대부분 곡선이면서도 너무 둥글둥글한 얼굴이 아니고...
또 이목구비가 뭐 하나 튀는 부분 없이 조화로운 얼굴이면 그리기 어려운데 재현이 얼굴이 그러하다..ㅠㅠ
속쌍도 그리기 어려운데 재현이 쌍꺼풀이 속쌍에 가까운 쌍꺼풀이라 또 난이도 업업ㅠ.ㅠ


엔랖 한식왕 에피 4편 재현이 너무 예쁘고 너무 좋아서 캡쳐도 폭풍캡쳐 해놓고 그림까지 그렸네용.
금발 재현인 또 언제 그리나!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