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크기가 조금 더 큰 버젼↓


폰트 크기가 조금 더 작은 버젼↓(미세하게 작아요ㅋㅋ)


크기는 제 폰(아이폰 6s 플러스) 기준이고 레이아웃도 그 기준입니다....ㅋㅋ


재현이는 롯데 팸콘에서, 태용이는 소방차 음방에서 입었던 티셔츠이죠ㅋㅋㅋㅋ

"I WANT TO CRY IN YOUR ARMS FOR A HUNDRED YEARS
I WANT TO WAKE UP IN YOUR ARMS FOR A HUNDRED YEARS"
재현이를 보는 제 심정이 아닐 수 없고요...!ㅋㅋㅋ


마구 퍼가셔도, 위치나 컬러를 수정하셔도 ok지만 최대한 비슷한 폰트를 찾아다닌 제 정성을 생각해(ㅠㅠ)

크레딧을 적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