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 손글씨


세로획이 길고 날씬한 글씨

ㅎ 쓸때 모자부분(?)이 ㅗ인 편. 하트가 많음.
저 손 따봉 이모티콘은 재현이의 트레이드 마크 급으로 전에도 쓴 적이 있다.
아마도 멤버들 중에서 재현이만 그리는 이모티콘...


마크 손글씨

영어 반 한글 반ㅋㅋ

느낌표 윗부분이 ▽ 역삼각형​ 모양(아닌것도 섞여있음)
ㅎ 모자부분은 二 모양.

:) 이 이모티콘이 많다.


​태일이 손글씨

손에 힘을 완전히 빼고 흘려쓴 글씨ㅋㅋㅋ

^^ 웃는 눈 이모티콘 자주 사용.


유타 손글씨

127에서 가장 한글을 잘 쓴다.(외국인인데!!ㅋㅋㅋ)
​뾰족뾰족 날씬하고 각지게 쓰는 편.

힘주어서 빠르게 콕콕 찍어서 쓰는 느낌이 난다.

마크한테 쓴 ^_^v 이 이모티콘도 유타만 그리는 편.ㅋㅋ


​도영 손글씨

유타와는 정반대로 글씨에 각이 없고 둥글둥글하게 흘려 쓴 글씨.


해찬 손글씨

재현이 글씨를 약간 동글동글하게 만든 느낌.

ㅎ을 ∂같은 느낌으로 흘려쓴다.​
느낌표가 유독 동글동글.


윈윈 손글씨

약간 유타랑 비슷하게 각이 져 있다.
혹시 슴의 한국어 선생님이 이렇게 가르쳐 주시는 걸까...ㅋㅋ
아직 서툰 한국말에서 표시가 많이 난다.

y와 n 등의 살짝 꺾인 꼬리가 특징적이고 귀여움.​


​태용이 손글씨
(시간이 부족했는지 유타한테 쓴게 없어서 그냥 자리를 비워둠ㅠㅠ)

느낌표가 통통하고 왠지 약간 ♬ 이런 느낌? 8분음표를 두개 연결한 것처럼 생겼다.

재현이와 마찬가지로 ㅎ의 모자부분이 ㅗ인 편


쟈니 손글씨.

약간 서툰 한국말과,

ㄹ을 z 처럼 흘려쓰는게 적음.
대체로 다 정확하게 3획에 걸쳐서 썼다.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척 각각의 특징을 짚어놨지만
사실 글씨만으로 알아볼 수 있을것 같은건 도영/태일/유타 정도고 다른 멤버들은 좀 헷갈린다.
느낌표에 특징 있는 멤버들은 때에따라 평범하게 "!" 이런 느낌표를 쓰기도 해서ㅠㅠㅋㅋㅋ


그래도 재밌으니까 분석해 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