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이의 제육볶음 레시피 파헤치기 동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씨티 라이프 4편 편집해서 만든거라
방송에 안 나온 부분 레시피는 추측했고 정확하지 않음 주의ㅋㅋㅋㅋ



(+) 쪼끔 수정했습니다

유투브에서 수정된 영상 재업을 허락하지 않아서 그냥 이전 영상 비공개로 바꾸고 재업을..ㅠㅠ


총정리 스타워즈 패러디는 그냥 넣어보고 싶었던..ㅋㅋ


재현아 혹시 정정하고 싶은 부분 있으면 비공개로 댓글주세요....*^^*
멤버들, 가족들, 친구들도 환영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