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오후 6시~6시반 정도 시간이었던가... 쟈니, 태용, 재현이 함께했어요













<이날 팬들이랑 채팅한 재현이 글들 모음>





i love you NCTZEN




지금 쟈니형은 아메리카노 태용이형은 초코쉐이크 저는 블루베리요거트 마시구있어요




실시간 셀카

셀카 많이 늘었죠? 후훗


갑자기 셀카부심 부림 귀여워ㅋㅋㅋㅋㅋㅋ





i miss you guys

i like rain in these days

hmmmm what should i say

i love you NCTZEN


해외팬들을 위해 영어로도 써주는 친절한 재현씨♡




댓글 빨라도 다볼수있어요 O.O


재현이가 가끔 쓰는 이 대문자 O로 쓰는 왕눈이 이모티콘 넘나 귀여움O.O




이사진은 좀 로봇같이 나왔네요


뭐 얘기하는지 모르겠.. 아마 단체사진들중 하나??



외국에 계신 엔시티즌이들 한국어 어떻게 이렇게 잘해요?


ㅋㅋㅋㅋㅋ



이날 재현이가 추천해서 아마 채팅방 브금으로 흘렀던 곡(? 나도 못들어가서 잘 모름ㅠㅠ)

maroon5 - she will be love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