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처음 쓴 자필 메시지

sm week 시절 팜플렛? 같은 곳에 있던 재현이 사진 (이사진이 sm에 입사해서 처음 찍은 프로필 사진이라서 좀 어색하게 찍혔다는 것 같다.ㅋㅋ)
이때부터 특유의 !!과 :)를 합친 이모티콘은 여전함.ㅋㅋ

여러분 안녕하세요~!_!

SM ROOKIES 재현입니다~
처음 뵙게 되어서 너무 설레이고 행복합니다.
저희 SM ROOKIES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모습을 봐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언제" "어디서나" 열심히 하는 SM ROOKIES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Thank you

(2013/12)


* 쇼챔피언 MC 당시 *

나의 솔메이트 도영이형에게

내가 이렇게 형한테 손편지를 쓰게 될줄이야...
우리 이러다가 진짜 사귀는거 아니야?`_´ㅋㅋㅋ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쓰느라 성의 없이 보일수도
있지만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한편으로 형의 깜짝 생일파티 준비하느라
힘들었지만 너무 재미있었어~ 형 손 자주 트는거
보고 마음이 아파서 핸드크림 준비했어.
형이 제일 좋아하는 허쉬초코드링크도 샀어!
우리 앞으로 mc 더 열심히 잘 하자.
생일 축하해^^

-150201 쇼챔피언 백스테이지-

150124 첫회 기념 미션 서로에게 영상편지 보내기

형 안녕~ 나 재현이야.
형 내가 또 이렇게 영상편지 쓴다고 또 울지 말고~?
항상 내가 장난쳐도 친구처럼 받아줘서 너무 고맙고. 
그리고 겉으로는 아닌 척 하지만 진심으로 나를 챙겨주고 걱정해줘서 너무 고마워.
가끔씩 우리가 막 티격태격하기도 하는데 그건 다 형이 좋아서 그러는 거니까 이해해주고.
우리 이제 앞으로 쇼챔피언 mc도 같이 보게 됐잖아.
그러니까 우리 서로 좀 더 의지하면서 열심히 하자. 형 항상 힘내고! 사랑해!

(도영이가 앞서 재현이에게 보낸 것)
바로 미션이 뭐였냐면 저의 파트너, 내 영원한 친구 재현이에게 영상편지 보내는 건데요
어.... 재현아! 음... 음...
쇼챔피언을 너와 함께 한다고 해서 너무 기쁘고 좋았어. 정말 기쁘고 좋았어.
물론 다른 사람들도 좋지만 특히 너와 함께 한다고 해서 기분이 되게 좋았는데
오늘이 첫 회인만큼 열심히 하고 앞으로도 쭉 열심히 해서 진짜 잘하는 MC 소리 듣고,
진짜 멋있는 가수가 될 수 있게 같이 열심히 연습하자. 재현아!(손가락 하트)


150207 (영파워 가슴을 열어라)

흠흠 도영아ㅋㅋ 도영아 도영아ㅋㅋ
항상 모니터링할때 연습할때 내가 못한 것만 꼬집어서 얘기하지 말고 잘하는 것도 칭찬 좀 해줘ㅋㅋ

(도영이가 재현이에게)
재현아! 음.. 네가 그렇게 웃긴 편은 아닌거 알지 재현아?
니 개그 받아주는 거 힘들다. 괜히 재미없는 개그 치지 말아라. 그렇지만 사랑한다!




도영->재현 (11:36부터)

안녕 재현아.
도영이, 도영이형이야.
형들과, 또 연습생 적응하기도 힘들고 그랬던 나한테 한 살 차이나는 동생인 너는 정말 고마운 존재였던 것 같애.
너한테 믿음을 줄 수 있는 사람처럼 행동할 수 있게 열심히 할게 재현아.
재현아 고맙다. 사랑합니다.


재현->태일 (12:08부터)

타이루! 태일이형!
내가 형한테 영상편지를 보내게 될 지 몰랐지?
내가 표현을 잘 못해서 그렇지만 (잘 안 들림)
그리고 내가 힘들때 항상 형한테 털어놓는데 형은 묵묵히 다 들어줘서 너무 고맙고.
나의 마음을 형이 잘 알지 모르겠지만 진지하게 얘기한 적이 없기 때문에
항상 장난일거라고 생각했을텐데 진짜 진지하게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형이랑 많은 음악 얘기 나누고 같이 오랫동안 즐겁게 음악 했으면 좋겠어요.
사랑해 형.

-NCT LIFE 방콕 릴레이 영상메시지-(2016/02/14 촬영)


to. 효제쌤♥

3년 전에 쌤을 처음 만나고 지금까지 춤은 물론이고 무대에서의 마음가짐이나
아티스트가 된 뒤에도 필요한 것들을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항상 춤출때마다 쌤의 에너지와 조언 절대 잊지 않을게요.^^ 사랑합니당♥
-재현-

-댄서/안무가 최효제씨 생일 메시지-(2015/11/22)

너를 생각해서 준비했어♥ 조립한 스타워즈 갖고 스타워즈 보러가자!_!!_!

- 마니또 이벤트를 했을 때 마니또인 한솔이에게 본인을 밝히지 않고 쓴 손편지-

(2015/12)

루키즈쇼에서 랜덤으로 나눠준 싸인 포스터들



갑자기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덜덜덜..)



오늘 이벤트 때 드렸던 곰돌이인형 있잖아요~ 그것...
사실 제가 진짜 탐냈던 거예요ㅎㅎ

↓재현이가 탐냈던 곰인형.ㅋㅋ


저는 가을이 너무 좋아요~ (봄도 좋지만) 빨리 단풍나무 보고싶다ㅋㅋ

뿌잉뿌잉~ㅋㅋ

오늘 재현이 어땠어요? 멋있었어요~? >▽<

추석때 맛있는 것 많이많이 먹어요~^▽^
-푸드파이터-
(추석 기대된당..ㅋㅋ)

(루키즈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제가 사실... 그림을 잘 안그리는뎅...
오랜만에 그려봤어요~

* 크리스마스 메시지 카드 스캔본 (by 련지님) 

재현이 그림 부분 확대컷

가운데가 재현이가 그린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못 받은 사람에게는
저 '재현이'가 선물이 되어드릴께요~
따뜻하고 포근한 크리스마스 되세용♥


(ㅋㅋ 업로드 겸 복습하며 재현이 프로아이돌ㅠㅠㅠ 하고 울다가 유타가 쓴 문장보고 빵 터짐ㅋㅋㅋ
"저의 잘 그린 그림을 보고 행복해지세요." <-ㅋㅋㅋㅋ 근데 컬러링이 좀 흐릿하긴 하지만 유타 진짜 잘 그리긴 했음ㅋㅋ)


*데뷔 후 손편지들

형 안녕하세요!! 재현입니다~

음악 방송에서 형을 처음 만나게 됐는데
알고 지내던 형처럼 너무 좋았어요^▽^
형이랑 같이 음악방송에 있으면서 진짜 따뜻했어요ㅋㅋ
앞으로 더 많이 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예성 형에게-(2016/4)

[From. JAEHYUN]


안녕하세용~ 'NCT 재현'입니다.
루키즈를 졸업하고 NCT로 이렇게 데뷔해서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니까 떨리기도 하고 엄청 설레요.

중학교 3학년 때 음악이 너무 좋아서 꼭 멋진 가수가 될 거라고 다짐했는데
그 꿈을 조금씩 이루고 있다고 생각하니까 행복하고 기대돼요.

3년의 연습생 시간 동안 즐거울 때가 더 많았지만 힘들고 지칠 때 용기를 주는 주변 사람들과
너무 좋아하는 음악이 있었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성장하는 저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사랑해 주신만큼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함께 더 많은 행복한 추억 만들어요~

데뷔를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멋지게 성장하는 재현이 많이 응원해주세용~

나의 최종 꿈을 항상 생각하면서!
항상 주변사람들에게 감사함을 느끼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NCT 응원 많이 해주세용!!

저희 첫 데뷔무대 응원하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했던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만나요♥

-데뷔 직후 공홈-


10년 뒤 나에게.
너는 음악을 사랑하고 즐겁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네가 살아온 시간을 뿌듯해 하고 있을거야.

-NCT LIFE 단합대회 재현이 자신에게 쓰는 손편지-(2016/6)


우리 팀 형, 동생들 안녕~~
하이고~~~
우리 형, 동생들 사랑하고 있다는 거 잊지 않았으면 좋겠고
NCT 화이팅! 촤하하하
(엄청나게 부끄러워함ㅋㅋㅋ)

-NCT LIFE 단합대회 ABOUT NCT편 멤버들에게 보내는 영상메시지-


* NCT 127 소방차 앨범 포토카드 뒷면 자필 메시지

생에 첫 앨범!! 너무 떨리고 기대돼요~
준비하면서 즐거웠던만큼
여러분도 즐거워해주셨으면 좋겠어용
이번 여름 더위는 저희와 "함께" 날려버려요~!

사랑해요♥

* 2016 추석 태용, 윈윈과 부채 꾸미기(재현이 특유의 웃는 이모티콘 한가득ㅋㅋ)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NCT와 함께 행복한 추석




공홈 2017년 새해인사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유년"도 NCT 127과 함께♥




공홈 2018년 새해인사 손글씨


우리 시즈니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 무술년도 NCT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랑해요♡
 Happy New Year!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