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2017 4월에 그려서 엔나나에 보냈던 팬아트 티셔츠♡

veui 2018. 6. 22. 22:27



정말 어느날 갑자기! 충동적으로!! 

엔나나 초기였으니까 더더욱, 

기념삼아 티셔츠 굿즈같은게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보냈습니다.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라디오에 뭔가 보내보는게 처음이라 너무 무턱대고 보내드려서

제작진분들께도 디제이 둘에게도 좀 미안한 마음..ㅠ.ㅠ)




일부러 좌우대칭, 쌍둥이 느낌으로 그려봤구요 


나잇나잇이니까 단순하게 창문 밖 달, 그리고 많은 별들,


재현이의 아이템들은 농구공, 초콜렛(발렌타인보이! 초코보이!), 복숭아였구 거기다 추가로 달달한 빵과 사탕에다
재현이가 여러번 언급했었던 치앙마이 NCT LIFE 촬영때 숙소에서 선물받았던 향초!!
(과연 재현이가 이걸 알아봤을지ㅋㅋㅋ 약간 그린티 라떼 비쥬얼인데 아닙니다 아니에요ㅠ0ㅠ)도 그려봤구요,


영호의 마스코트는 커피와 앵무새, ABD 알파벳들, 그리고 영호의 필수템이었던 BOSS 블루투스 블루투스 스피커도 그려봤어요.

근데 이것도 못 알아봤을듯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일러스트레이터로 제작을 해서,







요렇게 곱게 티셔츠로 만들어서 4월 24일에 엔나나로 보내놓고 반쯤 잊고 있었는데,


생각치도 못하게 5월 9일자 엔나나 B컷 공개방에 인증샷이 뙇!!!

또 봐도 가슴이 떨리구요ㅠ0ㅠ 당시에는 정말 NCT 이벤트 당첨된것마냥 손이 덜덜 떨리더라구요.ㅋㅋㅋ










엔나나 청취자 분께서 보내주신 쟌재 디제이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

#dexterous !!!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갸악. 소리지르구.

쟌디 재디도 엄청 좋아했답니다...>.< 

꼼꼼히 티셔츠를 살펴보며 한 말도 귀여웠어요.


 쟌디: 오, 앵무새도 있어!!

 재현: 앙.. 나는 다 먹는거네! ㅎㅎ


하고 귀엽게 웃던 두 디제이 ㅎㅎㅎ

티셔츠는 쟌디 재디에게 잘! 전달했어요~~^_^!


http://wizard2.sbs.co.kr/w3/template/tpl_iframetype.jsp?vVodId=V2000010285&vProgId=1001046&vMenuId=1021743





다시 봐도 너무 감사드리구 재현이 "앙.. 나는 다 먹는거네"<- 에서 "앙.." 너무 귀여워서 쥬금ㅋㅋㅋㅋ
다 먹는거는 아니고 향초와 농구공도 있어요 재현...♡




일부러 큼직하게, 디제이들 피지컬과 취향을 고려해서 XL 사이즈로 만들어서 보냈었는데
숙소에서 잠옷으로 잘 입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당ㅋㅋ
그게 아니라도 리액션 텍스트만으로도 난 이미 성..불...^^




이 이후에 엔나나로 보내는 선물조차 막혀서 아쉽고 아쉽고 아쉬운 마음ㅠ0ㅠ...
이렇게 엔나나 자체제작 굿즈들 만들어서 주고 싶은 선물이 아직도 너무 많은데....




이 이후에 트위터에서 했던 티셔츠 RT 이벤트에선 당첨자분께 여쭤봤더니 디제이들 함께 있는게 더 좋다고 말씀하셔서

요렇게 둘이 함께있는 버젼도 따로 만들어서 보내드렸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