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2018 0214 NCT 재현 생일 축하 팬아트

veui 2018. 2. 14. 02:26



포에틱뷰티 중에서도 이 모습의 재현이를 상상하면 목련이 떠올라요

개인적으로 꽃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정작 포에틱뷰티 안에 딱히 꽃은 얼마 나오지 않는데도

왠지 포에틱뷰티의 이미지를 떠올리자면 꽃이 많이 생각나서 자동으로 꽃을 많이 그리게 됩니다


...실은 포에틱 뷰티 외에도 재현이랑 꽃을 같이 그리는걸 좋아해요 보는 것도 좋아하구..


재현이가 꽃 같아서 그런듯...!^_^ 좋아하는 것&좋아하는것=좋은 것b





트위터에도 방금 쓰고 오는 길이지만 그리고 있는 도중에 이 사진이 떠서 혼자 깜짝 놀랐습니다ㅎㅎㅎㅎ


이 앵글에서의 헤어나 의상을 제대로 참고하고 싶었는데 뮤비와 기타등등 다 찾아도 없더만
이미 거의 완성 단계를 그리고 있을 때에 이런식으로 통했나잇나잇..?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