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ture

디어엠 3회 차민호 움짤 캡쳐(+)

veui 2022. 7. 17. 23:19


수지 주아를 잔뜩 기대하고 있다가
주아가 불러서 고개를 드는....

솔직히 나는 수지느낌 잘 모르겠는데ㅜㅠㅜㅋㅋㅋㅋㅋ
원피스가 비슷한가요..?
암튼 새삼 반하는 장면의 민호




속눈썹이랑 입술 너무 이쁘구
볼 뒷쪽 턱라인 근처랑 목에 솜털 보송거리는거;
귀에 핏줄 빨갛게 비쳐보이는것도 이쁨
귀도 예뻐가지구ㅠㅠ



눈동자나 피부나 모든게.. 신기하게 투명한 느낌
뒤의 배경이 얼굴로 비쳐보일 것만 같은





의도한건 아닌데 색감 보정이 묘하게 옛날 영화 느낌으로 된듯ㅋㅋㅋㅋ
90년대~ 2000년대 초반 정도의 색감??





(++) 아직 3회 만드는 중이라 추가로 같은 글에 모으기


민호도 주아 주려고 마카롱 샀는데...
타이밍을 놓쳐버린 민호 시무룩 표정 너무 예쁘고 귀여움!!!!!!

재현이 이렇게 무의식적으로 집중입 비슷하게
뾰로통한? 표정 지으면 너무 귀엽고 장난치고 싶어진다ㅋㅋ


웬만하면 토파즈 안 쓰려고 하는 편인데
이 장면은 보정을 워낙 많이 거쳤더니 노이즈가 너무 지저분하길래 해본 버젼도!


보정 어려워서 슬픈건 슬픈거고 예쁜건 예쁜거니까 스틸 캡쳐도.

노이즈 심한게 스틸 캡쳐에서 더 잘 보이네(흑흑)



NCT 127 엔시티 재현 JAEHYUN 움짤 DEARM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