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ture

NCT LIFE 가평 03 재현 캡쳐 움짤

veui 2021. 9. 7. 02:18

호랑이도 못된다ㅋㅋㅋㅋ 하고 있는데 부드러운 옆얼굴이랑 갈색 눈동자가 너무 예뻐서....!ㅠ0ㅠ 눈 감았다 뜰때 속눈썹도 포인트고 깔끔한 헤어라인에다 잔머리까지 예쁨.. 귀도 예쁘고.. 입술도 예쁘고... 코끝도.. (끝없음)




(↓여기부터 보정 tmi)

눈동자 색이 포인트라서 눈동자색이나 피부색을 크게 건드리지 않는 선에서 색보정 이것저것 많이 했는데 원본이랑 놓고 보니까 보정한 의미가 별로 없이 원본 자체로도 예쁜 듯........... 해서 살짝 현타^_ㅠㅋㅋㅋㅋ 그래서 무보정 움짤도 같이 올려버리기ㅋㅋㅋ 재현이 피부가 워낙 분홍빛 돌면서 예뻐서 자연광이랑 잘 맞기도 하고. 약간 그림자 진 부분이 어둡긴 하지만 뭐 그건 자연광이니깐....... 이상하게 똑같이 256색인데 무보정 용량이 더 커서.. 용량 맞추느라 크기 차이가 살짝 납니당